안동 부용대 전망이 끝내주는 곳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에 기가 막힌 전망이 있는 부용대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사실 부용대를 몰랐는데

이번에 여행하면서 추천 스팟으로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봤는데요

왜 사람들이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 좁아요

차 한 대가 왔다 갔다 할 정도로

그 길을 지나면 이렇게 한옥 건물이 보이는데요

바로 앞 공터 같은 곳에 주차를 하시고

이 길로 쭉 올라가면 부용대 정상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경주는 뭐만 하면 다 돈이었는데

요긴 입장료가 없이 무료예요

사실 저는 부용대가 정확히 뭐하는 곳인지 몰랐어요

찰떡 엄마가 가자고 해서 왔거든요 ㅎㅎ

피톤치드 한움큼

이렇게 산길을 따라 조금만 올라가면 돼요

경사는 생각보다 가파르지만 거리가 짧아서

난이도는 쉬운 편

근데 가는 길이 정말 너무 이쁜 거 같아요

계속 사진 찍었네요 올라가면서 ㅎㅎ

가을 정취 움씬 나지 않나요?

정말 바바리 입고 걸어야 할거 같은 이 분위기 ㅋㅋㅋ

괜히 센치해 지는 기분이 드네요 ㅎㅎ

바스락바스락... 낙엽 소리가 너무 좋네요

정상도착~!

그렇게 감성에 젖어있을떄쯤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크~ 이 절경을 보세요

정말 사진에 다 안 담긴다는 말이 뭔지 알 거 같네요

이건 직접 눈으로 봐야 알 수 있어요 ㅎㅎ

정말 너무너무 절경이었습니다

마치 옛 시대로 돌아간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신기하지 않나요?

하회마을이 이렇게 큰 줄 저는 이날 처음 알았네요 ㅎㅎ

배경화면각

내려오다가 너무 이뻐서 찍었는데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ㅎㅎ

벼가 노랗게 익었어요 하늘은 또 어찌나 푸른지 ㅋㅋ

 

이렇게 경치 좋고 공기 좋은 부용대

안동 가실 일 있으면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