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가볼만한곳 추천 동궁과월지(안압지) 포토스팟 찾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동궁과 월지로 더 알려진 안압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냥 소개만 하는게 아니라 유명한 포토존 소개도 같이 해드릴게요

저희가 많이 해맸거든요 ㅋㅋㅋ

예전엔 경주하면 불국사 다보탑 첨성대 등 이런 걸 보러 왔는데

뭔가 아름다운 소중한 유적지이지만

아무래도 좀 따분한 느낌이 드는건 어쩔 수 없죠

하지만 요즘엔 안압지 같이 야경으로 유명한 곳 이라던지

인생 포토존으로 불리는 대릉원 등 가볼 곳이 너무 많아졌죠

사실 저희도 경주여행 중 8할이 안압지의 야경에 반해서

꼭 한번 와보고 싶었거든요

경주에 이런 곳이 있구나 하면서 다시 보게 된 거죠

안압지는 요즘 가장 핫하다는 황리단길에서

차로 10~15분 이면 갈 수 있는 거리예요

접근성도 좋아서 많이들 찾으시는 곳 같아요

 

안압지 입장권 입니다

 

안압지 하면 대표적인 사진이죠

저희도 이 사진 속 장소를 보기 위해 방문했으니까요 ㅎㅎ

 

 

입구부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정말 놀랐어요

일요일이었구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정말 많아서 너무 신기했어요

 

 

입구에서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정자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는 곳들이 나와요

박물관처럼 전시해 논 유적품이랑 안압지를 미니어처로 만들어 놓은 것들이 있어요

 

 

사람도 많고 아무리 봐도 사진 속 그 안압지는 안보이더라구요

이때부터 조금 당황하기 시작했던 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일단 길 따라 쭉 걸었어요 걸으면서 계속 확인했죠

그 사진과 같은 곳을 찾아라 이러면서 계속 ㅋㅋ

 

 

나름 선명하게 잘 찍었네요

디카를 놓구가서 사진 찍는데 애먹었어요...

요즘 폰은 야경도 잘 나온다던데

저는 옛날 폰이라 ㅠㅠ

 

 

이곳이 바로 바로 바로 포토스팟입니다 여러분!!!

어두워서 잘 안보이시죠?

근데 가보시면 대충 사이즈 나옵니다

길 따라 쭉~ 그냥 쭉~ 가다 보면 이렇게 길 옆으로 동그랗게

툭 튀어나온 부분이 있어요

이곳이 바로 스팟입니다 여러분 ㅋㅋ

자리 잘 잡고 찍으면 그게 바로 인생 샷!!!

 

 

이거 보이시나요 딱 그 사진 속에 나오던 영상 속에 나오던 그 모습입니다

찰떡 엄마가 찍었는데 진짜 잘 찍었네요 ㅋㅋ

요긴 정말 직접 가서 봐야 이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경주시 칭찬해 ~

 

저 왼편에 보이는 곳이 입구에서 가까운 첫 번째 스팟이구요

저기서 구경하시구 길 따라 쭉~ 오시면 바로 요기로 오실 수 있습니다

길 따라 한 바퀴 산책한다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