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오크우드 호텔 숙박, 조식 후기

반응형

송도 오크우드호텔 숙박기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를 맞이해서 송도 오크우드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예전에 결혼 기념일 때 오크우드
레스토랑에서,코스요리를 먹었던게
2년 전인데요. 그때 와서 느낀 게
'와 여기서 자면 정말 좋겠다' 였거든요.

근데 지금 그 꿈을 이루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회전문을 지나서 엘리베이터 앞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뭐가 복잡하게 영어로 쏼라 쏼라 돼있네요.

오크우드 호텔은 36층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36층으로 가서 체크인을

해야 합니다 특이하죠?

 

 

 

트리가 정말 이쁘게 로비에 자리해 있습니다.

아까워서 아직 안 치우셨나 봐요.

덕분에 분위기 제대로 났습니다.

 

 

체크인하고 돌아서 가는 길에 또
트리가 저렇게 있네요.

가는 길이 내내 너무 이뻐서 분위기 나고
 너무 좋았어요.

역시 좋은 호텔은 다르구나...

 

 

 

엘리베이터도 양옆으로 3대씩

총 6대가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때문에 늦는 일은 없겠네요.

 

 

 

숙소 복도는 이런 식으로 돼있어요.

뭐 특별할 것 없는 그런.

 

 

 

숙소는 쭉 뻗은 일자로 양옆에
주방과 화장실이 있네요.

하얀 대리석이 매우 깔끔한 이미지를
풍기는 것 같습니다.

 

 

 

 

 

 

 

인덕션과 싱크대 각종 주방용품이

있어서, 음식을 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매우 파격적이죠 호텔에서 취사라니...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어메니티가 깜직하게 자리 잡고 있네요

칫솔 치약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카운터에 말해야 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챙겨가서 그냥 저희꺼 썻네요.

 

 

 

 

 

 

 

방 안쪽이에요 굉장히 심플한 게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침대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두 명이서 대자로 뻗어 자도

될 정도로 말이죠.

 

 

침대 옆엔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요.

소파가 매우 푹신한 게 좋았습니다.

 

 

 

요기만 넣고 보니 완전 앤티크 하네요

분위기 짱!

바로 옆 통창이 눈에 띄는군요.

 

 

 

 

짜잔~ 진짜 뷰가 ㅋㅋ 미쳤어요

환상적입니다.

야경은 더 멋지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군요.

 

 

 

 

티비옆으로 거울로 된 곳은 붙박이 장이에요

열면 이런 다양한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호텔의 급 을, 저는 이 실내화로 판단합니다.

푹신한게 매우 맘에 듭니다 굳굳!

 

 

 

짐 정리를 하고 지하주차장으로 연결된

롯데마트 로 가서 간단하게 장을 봐왔어요.

그리고 밤에 볼 DVD를 대여하러 갔다 왔어요.

신기하게도 무인시스템으로 양심에

맡기는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그냥 종이에 적고 빌려 가고

싶은 거 빌려 가시면 돼요.

반납은 종이 적는 곳 밑에 반납함이

있어서, 반납하시고 역시 반납했다고

적어 주시기만 하면 끝!!!

 

 

 

그렇게 시간을 조금 보내고 나니

어둑어둑 해지네요. 창가를 보는데 와...

정말 이런 게 야경이구나 싶더라구요.

이런 절경은 역시 직접 눈으로 봐야 된다는 거~

사진에 안 담겨요ㅠㅠ

 

 

 

 

암튼 침대에 누워서 창가를 보면

이런 뷰가...  오션뷰도 좋지만

이런 시티뷰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호텔 조식 후기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일어나는데

왜 이렇게 힘들던지...ㅋㅋ

 

 

 

36층에 있는 식당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분위기 마치 크리스마스.

 

 

 

통창 유리가 시원한 개방감을 주는

조식당이에요, 밤에는 이곳에서 뷔페와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창가 쪽 끝으로 시리얼과 죽 디저트가 있어요.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밥이랑 제육볶음, 불고기 등등 한식도 많아요.

여러가지 김치랑 오믈렛도 있구요.

평이 좋지 않은 편이라 걱정했는데,

저는 먹을만했던 것 같아요. 아마 가격 대비

평이 나쁜 게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갈비찜이 정말 완전 맛있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완전 밥도둑입니다

저 녀석 강추!!

 

조식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은

못 드리겠지만

그래도 전 나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많이 사악하긴 하죠...

그래도 숙소 예약하고 체크인하시면서

조식 신청하면, 10% 할인해주니까

이렇게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