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안동 그랜드 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플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안동에 가성비 끝판왕 호텔 추천 해드리려고 해요

거리는 시내와 좀 동떨어 진 위치에 있지만

차로 10~15분 이면 갈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나쁘지 않아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최고이기 떄문에

추천드리는곳중 한곳입니다.

 

공홈에 있는 사진이입니다

이렇게 멀리서 보진 못했지만 딱봐도 좋아 보이지 않나요?

이런 호텔이 가성비가 매우 좋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안동 월영분수대
안동 하회마을

 

안동 그랜드 호텔은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호텔 입구쪽에 지상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주차 하고 바로 걸어서 캐리어를 끌고

카운터로 이동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조식당

식당도 너무 깔끔하게 잘되있죠

저희는 조식을 신청하지 않아서 가보진 못했지만

먹어본 사람들 평을 보면

대부분 음식맛은 괜찮다라고 하는것 같네요

저희는 안동에 먹을 거리를 즐기기 위해 패스했습니다.

 

 

호텔 내부사진인데 구조가 정말 특이하죠

실제로 보면 고급 호텔에 온거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런 구조는 처음 본거 같아요.

 

 

 

 

가성비 좋다고 소문이 났는지

제가 예약할때 방이 트윈방 밖에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따로 따로 잤는데

온돌 바닥이라 온도 올리고 한참 있어야

방이 따듯해 지더라구요

쌀쌀 할때 가면 숙소 가자 마자

온도 설정부터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귀염귀염 실내화에요 가격대비 실내화 퀄리티가 좋았어요

폭신폭신 느낌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심플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티비도 잘나오고 화질도 좋았어요

티비 볼일 잘 없지만 그래도 잠깐 볼때

화질 구리면 별로잖아요.

 

 

전체적으로 고풍스런 느낌을 풍기는 인테리어에요

온돌 바닥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그렇지만 화장실 만큼은 최신식으로 느낌을 줬어요

화장실도 고풍스러울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다행이었어요.

화장실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화장실도 고풍스러웠으면 실망 했을거 같아요.

 

 

샤워부스는 센스있게 커튼식으로 되있어요

방 분위기랑 많이 다른거 같죠?ㅋㅋ

샴푸 린스 바디샴푸도 향이 좋았어요

싸구려 같지 않은 느낌 적인 느낌~

 

 

없는거 없이 있는거는 다 있는 그런 호텔이에요

호텔에 원래 이런거 없는 곳도 있는데

안동 그랜드 호텔은 세면도구가 거의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요

 

이상 안동 추천 호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