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미니 커피머신추천 네스프레소 비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머신계의 양대 산맥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를
간단 비교해볼까 합니다

비교기 라기 보단 돌체구스토
언박싱에 가까운 포스팅이겠네요 ^^;;

 

 

근데 왜 제목에 네스프레소와
간단 비교라고 해놓았냐

얼마 전까지만 해도 네스프레소를
사용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네스프레소가 조금 더 유명하고
인지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커피머신 하면 네스프레소를
먼저 떠올렸고 맛도 더욱 출중하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왜 돌체구스토를 구입하게 되었느냐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습니다

뼛속부터 믹스커피 체질이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를 먹을수 없게 설계가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하여

네스프레소는 점점 먼지만 쌓여가는

장식품이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돌체구스토가 달달한 커피 캡슐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가격도 많이 저렴하다는걸 알아버리게 되었죠

그래서 가차없이 네스프레소를
중고로 헐값에 처분하고

돌체구스토를 구매하게 된 것입니다

매우 서론이 길었네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공감 하..하.시죠..?)

 

 

 

 

중고나라 워터마크가 쌈빡하게 들어가 있네요

이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하면
가장 익숙한 모델일 거라 생각합니다

한 1년은 시럽 사서 나름 잘해 먹었던 거 같네요 ㅎㅎ

하! 지! 만!

이제는 나의 품엔 돌체구스토;s스가...

 

 

 

언박싱은 언제나 설레는군요

그렇습니다 언박싱 리뷰가 돼버렸네요

사실 아직 사용을 못했습니다...
캡슐이 안 왔거든요 -_-

사용기는 추후에 솔직하게 꾸밈없이  
날것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뒷면은 캡슐이 이렇게 다양하니
얼른 다 사 먹어서

매출을 올려달라고 하는 것 같네요

원산지가 인도네시아네요... 뭐지..?ㅋㅋ

불안한 마음을 안고 상자를 열어봅니다

 

 

 

생각보다 귀엽게 생겼네요 훗

물 조절 버튼과 전원 버튼이 보이는군요

생김새만 다르지 작동원리나 구조는 비슷한 거 같네요

 

 

 

 

치명적인 옆태입니다

머리 부분이 동그랗고 버튼 부분이 마치
입술을 연상케 하는군요

일부러 이렇게 만든 걸까요?

 

 

 

뒤태 또한 매우 치명적입니다

뭔가 생물체 같기두 하구

자꾸 정이 가려하는 게 기분이 묘해지네요

코드가 마치 꼬리같기두하구...

죄송합니다

 

 

 

사용설명서와 캡슐 종류들을 볼 수
있는 안내 책자가 있네요

캡슐 종류와 구매처 등 볼 수 있는 왼쪽 책자는

안쪽에 보시면 웰컴 쿠폰이 있어요

2만 원을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야무지게 사용해 봅니다

저희는 아이스카푸치노,라떼마끼야또,
바닐라라떼.녹차라떼

이렇게 4가지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와 콜라보를 맺어서 스타벅스용
캡슐도 구매할 수 있네요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가 아닐 수 없는데요

웰컴 쿠폰으론 구입할 수 없어서

이번엔 그냥 패스합니다

다 먹으면 한번 구매해볼까 해요

 

돌체구스토 사용기, 캡슐 추천 보러 가기

 

https://blog.naver.com/pdh1237/221731004405

 

돌체구스토 미니 사용기 (feat:네스프레소 비교)

안녕하세요 저번에 돌체구스토 미니 개봉기에 이어 오늘은 사용기를 들고 왔습니다.사실 사용한 지는 좀 됐...

blog.naver.com

그럼 이상으로 돌체구스토
언박싱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기에서 만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