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 맛집 만두전골로 유명한 "동이손만두"

반응형

k이번에 포천 여행을 하면서 가본 만두전골 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만두전골을 평소에 먹어 본적이 없는지라

뒤도 안보고 선택한 집이죠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동이 손만두!!!

리뷰가 너무 많아서 기대를 부풀고 도착한 이곳!!!

저희가 11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다행히(?) 대기 없이 마지막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아서 주문하는데 대기줄이 어마어마하게 생기더라구요

역시 맛집인가 봅니다

입구에요

다 먹고 나와서 찍었는데 저 옆으로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판 이구요

저희는 전골 2인분에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만두6개 떡사리 그밑으로 추가로 시킨 칼국수사리가 있네요

만두랑 칼국수 사리 색깔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뭔가 자연 친화적(?)인 색감.......ㅎㅎ

2인분 만두전골
빨간 동치미 국물

음........ 국물은 시원한 것이 좋았습니다

헌데 미나리와 부추를 간장소스에 찍어서 먹는 순간  !!!???????

음......생각보다 그렇게 맛이 막 맛있다라는건 모르겠더군요

고기랑 야채랑 같이 먹었는데도 이게 뭔 맛인지......

너무 기대를 많이 한 탓일까요?

만두도 안에 두부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저는 개인적으로 싱겁다(?) 밍숭맹숭(?) 모라고 표현을 못하겠네요

어쨋든 기왕 온거 맛있게 잘 먹기 위해 먹어 줍니다

보글 보글 끊여줍니다

다 먹고 나면 육수를 부어서 칼국수사리를 뙇!!! 넣어 줍니다

양은 딱 적당한거 같아요 칼국수 사리 까지 먹으려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칼국수 사리는 제가 딱 좋아하는 그런 면 식감이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사람?

계산하면서 찍은 가게 내부에요 가게도 엄청 큰데 빈자리가 없습니다ㅎㅎ

암튼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서 신기했던 포천 만두전골집 리뷰였습니다!!!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