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먹을만한 곳

반응형

얼마 전 잠시 시간을 내서 가까운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을 다녀왔다

 

가을도 다가오고 해서 맨투맨 티나 살까 하고 가봤는데

 

세일기간이라 그런지 곳곳에서 세일을 해서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었다

 

또 바로 옆에 이케아가 공사 중이라서 아마 앞으로 사람들이 더더욱 많이 이곳을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이케아가 완공되면 주말엔 정말 헬게이트가 펼쳐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길이 너무 막힌다 ㅠㅠ

 

서론이 길었네요 ^^;;

 

정말 솔직하고 담백하게 리뷰만 하는 찰떡 아빠의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맛집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솔직히 딱히 맛집이라고 소개하기보단 먹을만한 곳이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다

 

왜냐면 다 맛집 같아 보이기 때문이다 하핳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우리는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트 안쪽 깊숙이 있는 두꺼비식당!!! 바로 등갈비찜 집을 가기로 했다

 

주말이라 역시 대기가 발생하였지만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기본찬이다 동치미 국물이 일품이었다

 

우리는 묵은지 말고 일반 등갈비찜을 주문했다 2인 set로 메밀전도 함께 나온다

 

헙...사진을 잘못찍었네 죄송합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었다 우리가 시킨 매운 양푼 등갈비찜엔 매운맛이 3단계가 있는데 우리는 1단계로 먹었다

1단계로 먹으면 정말 딱 적당히 매콤한 맛이 나면서 먹기 좋은 것 같다 매운걸 잘 못 드시면 무조건 1단계!!!

메밀전 버섯 사리 당면 사리 떡사리가 포함되었어서 사리는 따로 시키지 않아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이것이 메밀전 짤라서 등갈비에 싸먹으면 존맛탱이다

 

 메밀전 담백하고 저 땅콩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등갈비와 콩나물 버섯 사리랑 같이 싸서 먹어도 맛있다

 

 

등갈비는 익혀서 나온다 위에 야채들 숨이 죽으면 콩나물을 넣고 조금 더 끓여 주면 된다

보글보글 배가 너무 고파서 빨리 먹고 싶었다

 

이렇게 숨이 죽으면

 

조금 휘적휘적해주니 금세 숨이 죽는 걸 볼 수 있다

 

이렇게 콩나물을 넣으면 된다

 

콩나물을 넣고 대충 휘저어 주고 바로 폭풍 흡입!!!

국물이 우선 너무 진국이고 맛있었다 버섯에서 나는 은은한 향이 국물과 잘 조화돼서 맛을 극대화시켜주는 거 같다

하지만 등갈비가 음... 좀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 양념이 좀 안 배어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다

 

우리가 볶은 볶음밥

 

배가 불렀기 때문에 남은 국물에 밥 1 공기만 말아서 자글자글 끓여줬다

이게 그냥 먹을 땐 먹을만했는데 밥 말아먹으니까 왜 더 매운 거냐

밥 2 공기를 비비는 걸 추천합니다 아니면 국물을 조금 덜어서 1 공기만 비비세요

매워서 배탈 날 뻔 ㅠㅠ

 

이상 별거 없는 솔직 담백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먹을만한!!! 곳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