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수제비 맛집 칼칼한 김치 수제비 집 "대한민국대표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가 소개해준 칼칼한 맛 이 일품인

김치 수제비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제비를 참 좋아하는데 사실 먹을 만한 곳이 마땅치 않죠

친구가 기가 막힌 곳이 있다고 하여 속는 셈 치고 가봤습니다

초 저녁이라 한산 했따

생각(?)했던 것보단 사람이 없어서 의아했지만 시간대가 아직은 저녁 때가 아니어서 그런지

듬성듬성 앉아 있었던 거로 기억합니다

우선 왔으니 시켜야겠죠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라 이것저것 먹어 보는 걸 좋아합니다

수제비가 무척 먹고 싶었지만 수제비는 하나만 시키고

비빔국수가 맛있을 거 같아 저는 비빔국수로 주문을 했습니다

단촐하지만 이런게 맛집의 정석

이렇게 세팅을 해주시고 조금 있으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주문을 하고 앉아 있는데 사람들이 하나둘씩 오더니 어느새 만석을 이룹니다

조금 더 늦었으면 대기할 뻔했습니다 하하;;

김치 수제비 색깔이 영롱하네요
제가 시킨 비빔국수 비주얼 좋쥬?

이렇게 나왔네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자 이제 맛을 봐야겠죠?

수제비는 정말 딱 기본에 충실한 칼칼한 김치 수제비였습니다

뭐 특별히 맛있다던가 그렇지는 않았지만 근래 먹었던 수제비 집들 중엔 가장 좋았던 것 같네요

 

비빔국수는 음... 모랄까 맛이 좀 달았다고 할까요 김치 수제비랑 먹기는 좋지 않은 조합이었던 것 같네요

한 가지 확실한 건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다음엔 잔치국수를 먹어 봐야겠습니다 ㅎㅎ

깔끔한 메뉴판

가격 대비 아주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평일 점심엔 두리맛 감자탕 집과 주차장을 같이 쓸 수 있다고 하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칼칼한 김치 수제비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구 빅마켓 맞은편 두리맛 감자탕집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