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 카페추천 분위기 좋고 이쁜카페 보고가실게요~"카페살다"

반응형

날도 좋고 몬가 따스한 분위기에 노천카페가 가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무언가 아기자기 한것이 딱 내가 찾던 분위기의 카페인 것 같아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 이름 하여 "카페살다"

이렇게 날 좋을 때 커피숍 같은 곳을 가도 테라스에 나가서 햇살 맞으며

바람을 느끼며 사람 구경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ㅋㅋ

 

카페살다 입구 무지개 보이시나요? 와... 찍고나서 소름이 ㅎㅎ

무지개가 반겨주는 카페 살다 입구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정면으로 카페고 왼편은 집이나 창고로 쓰시는 것 같았어요

 

NO KIDS ZONE 카페 에요

이렇게 풀과 잔디 나무 꽃들이 어우러져 있고

안쪽으로 카운터랑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밖에 있는 다고 내부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네요 ㅜㅜ

 

테이블에서 출구쪽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

저희는 벽 쪽에 붙어(?) 있는 테이블이었는데

둘이 앉기 딱 좋았어요 몬가 느낌도 있어 보이고

몬가 느낌 있어 보이는 곳으로 선택해서 앉았습니다 ㅎㅎ

커피를 기다리면서 앉아 있는데

바로 앞에 꽃으로 나비랑 잠자리들이 날아다니는 게 어찌나 이쁘던지

마치 시골집에 놀러 와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이렇게 테이블에 놓구 먹으면 됩니다 ㅎㅎ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어요

색감이 참 영롱하죠

보고만 있어도 시원해 지네요 ㅎㅎ

 

아바라와 블루레몬에이드

커피가 조금 달아서 as 받았는데

그 뒤로 계속 신경 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친절 친절!!! 덕분에 잘 먹고 쉬다 갑니다~

 

 

 

 

반응형

'맛집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황리단길 한옥 카페 추천 "스컹크웍스"  (0) 2019.11.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