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황리단길 한옥 카페 추천 "스컹크웍스"

반응형

 

경주여행하면서 한옥으로 된 건물들 많이 보시죠

그중 정말 분위기 있고 정감 가는 그런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연히 지나가면서 보게 됐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여서 두말 않고 들어갔더랬죠

 

 

분위기 무엇?

 

정말 옛날 한옥집 같지 않나요? ㅎㅎ

멋스러운 기와가 정말 고풍스러워 보이네요

거기에 날까지 좋아서 더 할 나위 없이 좋았던거 같아요

 

 

메뉴판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요 빵도 팔구 수제 맥주도 파네요

하지만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커피만 간단히 시켰습니다

이름이 귀여운 둥둥라떼와 진리의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했죠

둥둥라떼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거 같아서 먹어봤어요

제가 모험을 좋아하는지라 하핫

 

 

크 분위기 무엇2

 

정말 엔틱 하네요 ㅋㅋ 얼핏 보면 옛날 교실 같기도 하구 ㅋㅋ

건물 안쪽으론 이렇게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먹을수있구요

 

 

 

바깥은 이렇게 바로 앞에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날씨가 딱 선선하니 좋아서

이곳에 앉아서 먹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쿠션이랑 방석이 있는데 정말 등을 기대고,

딱 발 뻗고 앉아 있으면 세상 다 가진 기분이 들어요

앉아있는데 너무좋더라구요... 다음 스케줄이 있는데,

그냥 다 필요 없구 요기 앉아서 1시간만 멍때리고 싶은(?)

 

 

둥둥라떼와 아이스바닐라라뗴

 

둥둥라떼 비주얼이 특이하죠?

초코시럽에 계핏가루 라떼와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우러져서 저 개인적인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사진 보니까 ㅠㅠ

특히 저 아이스크림이 정말 너무 맛의 밸런스를 잘 잡아줘서 좋았어요

너무 달지도 싱겁지도 않은 그런

한번 가시게 되면 꼭 먹어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ㅎㅎ

아포가토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거예요

그것보다 100배 맛있으니까요!!! ㅋㅋ

개인 생각입니다 ㅋㅋ

 

그럼 오늘은 요기서 마칠게요.

경주 한옥카페 스컹크웍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