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동 한식 맛집 명금애 한상차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선동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연히 지나가다 들른 곳이 맛집일 때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죠

우연히 길 가다 들른 곳이었는데

음식도 맛있고 정갈하고 무엇보다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집인데요

이번에 어머니가 올라오셔서

한번 모시고 가봤습니다

 

메뉴판

코스 요리도 있고 가게 이름처럼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것이 있어요

특상은 반찬 종류가 다양해지는 점이 좋아요

떡갈비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자작자작한 불고기를 좋아해요

이 음식점에 가면 항상 밥을 두 공기씩은 먹고 오는 거 같아요

기본 반찬으로 한 공기를 뚝딱 할 정도니 말 다 했죠 ㅎㅎ

 

좌석은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어요

안쪽으로 방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는데

단체나 예약 손님 받는 곳인 거 같아요

저희는 항시 이쪽에서 먹어서 ㅎㅎ

 

말 그래도 한상 차림입니다

반찬 색감도 이쁘고 맛도 깔끔해서

밥 한 공기 순삭이에요

 

특히 이 들깨죽이 정말 일품이죠

개인적으로 들깨를 참 좋아하는데요

고소~하면서 따듯한 것이

얼은 몸을 녹여주는 것 같아 더할 나위 없네요 ^^

 

생선 튀김을 마지막으로 한상 차림이 완성되었네요

반찬만 봐도 알겠죠 이 집이 어떤 집이란 걸!!

어머니도 드시면서 이 집 괜찮다며

고향에도 있는지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체인점 아니냐며 ㅎㅎ

뿌듯했어요 어머니가 좋아하시니 ㅎㅎ

 불고기예요 자작자작 숙주와 함께 곁들이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안성맞춤이랍니다

불고기는 직원분들이 계속 와서

봐주셔서 먹는데 불편함은 없어요

먹을 타이밍도 알려주시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뭐하나 빼놓을 수 없는 구성이에요

정말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ㅠㅠ

호박 무침이며 오징어 젓갈 나물무침

흑임자 샐러드 녹두전~ 크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딱 맞는 말인 거 같아요 ㅎㅎ

 

와... 익으면서 육즙 폭발한 거 보이시나요

저 국물에 밥 딱 말아서 먹으면

정말 밥 한 공기가 순삭 하는 마법이...

불고기도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에 넣고 오물오물하면 기냥 녹아서 없어진답니다 ㅎㅎ

 

가게 분위기도 정갈하고 깔끔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고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한 끼 먹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수원 다른 맛집 알아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pdh1237/221729169989

 

수원 곡반정동 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돼랭이삽겹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곡반정동에 위치한 삼겹살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예전에 곡반정동 원룸에서 살...

blog.naver.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