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들깨수제비,칼국수,막국수 맛집 "중앙탑막국수"

반응형

이곳은 막국수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곳은 들깨수제비도 맛있는 따블 맛집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저는 막국수만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요

부모님이 칼국수랑 수제비도 판다고 하여 가보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갔는데

글쎄...글쎄... 수제비가 수제비가 너무 담백한 거 있죠

다양한 메뉴

두어 번 와본 거 같은데 메뉴를 대충 봤나 봐요... 이렇게 메뉴가 다양한 줄 처음 알았네요 ㅎㅎ

오늘은 수제비와 칼국수를 먹으러 왔으니까 수제비랑 칼국수 만두 한판을 시켰어요

비쥬얼 왜이래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요 조금 더 어둡고 색이 진하답니다

국물 맛도 담백하고 너무 고소했어요 수제비도 쫄깃쫄깃한 것이 어찌나 맛있었지 ㅎㅎ

이것은 메밀 칼국수

칼국수는 냄비에 나와서 끊여 먹는 거예요 만두가 4개 들어있는 게 킬링 포인트!!!

음... 칼국수는 딱 그냥 칼국수였어요 ㅎㅎ

만두 다 어디갔어

만두는 사진을 늦게 찍었네요 ㅎㅎ 이런 곳에 5개가 가지런히 나온답니다

만두가 속이 꽉 찬 게 맛있네요 ㅎㅎ

다음에 또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