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로데오 거리 돼지 껍데기 부속구이 맛집 "껍데기클라스"

반응형

우연히 알게된 껍데기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너무 착하답니다

착한 메뉴

가격 보이시죠? 그람수도 150g으로 그렇게 적은 양도 아닙니다

쫄깃 쫄깃 껍데기가 6900원!!!

다 필요 없구 술 안주로 정말 딱 인거 같습니다

이런가격에 이런 퀄리티 쉽지 않나요~

기본 소스 3종

취향에 맞게 골라서 찍어 먹으면 되요

다른 소스도 더 있었는데 먹다 보니 못찍었네요 ㅠ

남은 껍데기와 쫀득살

저희는 양념되 껍데기를 시켰는데 이거는 요리가 되서 나옵니다

처음엔 따듯해서 맛있는데 나중엔 식어서 이렇게 올려놓구 익혀 먹었어요 ㅎㅎ

쫀득살은 목살쪽 이라고 하셨는데 쫀득 한게 먹을만 하더라구요

쫀득살

부위 이름이 특이해요 물어보면서 먹었어요 ㅋㅋ

비빔면 시키면 소스랑 따로 해서 나온답니다

소스랑 같이 쉐킷 쉐킷 해서 먹으면 크~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팔도비빔면

고기랑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이런 돼지고기 부속집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수원역 로데오 거리에 이런게 있었다니 놀랍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